관련 기사 1 – ‘포스트 코로나시대’ 미리 내다본다…TV조선 글로벌 리더스 포럼 개막

관련 기사 2 – “한국 AI교육을 세계로”…고든 前 英총리, 글로벌 컨소시엄 제안

 2020년 11월 16일(월) ~ 17일(화) 양일에 걸쳐 TV조선과 조선일보에서 공동 주최하는 글로벌 리더스포럼이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고든 브라운 前 영국 총리의 기조연설로 시작된 이번 글로벌 리더스포럼은 ‘코로노믹스, 또 다른 세상을 만나다!’ 를 주제로, 코로나 대유행 이후의 교육, 경제, 의학 등을 다루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고든 브라운 前영국총리의 기조 연설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로벌 리더스포럼의 세션 1, 세션 2에서는 코로나 위기가 AI기반 맞춤형 학습을 도입할 기회가 되어 학생 개개인에게 개인맞춤형 교육을 제공하는 HTHT(High Touch, High Tech) 교육에 대한 포럼이 진행되었습니다.
세션 1에서는 이주호 (사)아시아교육협회 이사장이 좌장으로, 장영준 뤼이드 CEO, 정태용 (사)아시아교육협회 연구회장, 최진영 케이팝 아카데미 창업자가 토론을 진행했습니다.


[자료 출처 : 글로벌 리더스포럼 2020 홈페이지]

 

[사진을 클릭하시면 글로벌 리더스포럼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자료출처 : TV CHOSUN]

[사진을 클릭하시면 글로벌 리더스포럼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TV CHOSUN]

*이번 포럼에 사용된 HTHT 관련 자료를 다음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HT 자료